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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oungZeen's MobileUX release note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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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oungZeen's MobileUX release not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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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rsion 3.02 (2016.05.29)

* gameMove 기능 개선.
* gamePlayer 기능 개선.
*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96

* setSideMenu 기능 추가.
* keyboard, camera 기능 개선.
* titleTab, sideMenu 관련 버그 수정.

version 2.95

* sideNav 관련 버그 수정.
* 기타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94

* game 리셋 기능 정상화.
* gamePlayer 기능 개선.
*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93

* gameEnd 기능 재설계.
* gamePlayerHit 기능 추가.
* gameBack 기능: 큰 사이즈 스마트폰에서 속도 개선.
* gameScoreFont, gameTimerFont, gameLifeFont 기능 추가.
* gameEndScoreFont, gameEndTimerFont 기능 추가.

version 2.91

* gamePlayer 기능: 속도 조절 기능 추가.
* gameClick 기능: 와일드카드(*) 문자를 사용해서 여러 무비클립을 한 번에 지정 가능하도록 수정.
* gameHit 기능: 와일드카드(*) 문자를 사용해서 여러 무비클립을 한 번에 지정 가능하도록 수정.
* gameLife 기능: 생명수가 늘어날 수도 있도록 수정.
* gameClickRepeat 기능 추가.
* gameClickRandom 기능 추가.
* gameScore, gameTimer, gameLife 기능: 성공/실패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무비클립 표시 기능 추가.

version 2.90

* gameLife 기능 bar 개선.
* gameScore 기능 bar 개선.
* gameTimer 기능 bar 개선.
*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88

* keyboard 기능 textfield 상하 정렬 수정.
* gameLife 기능 추가.
* gameScore 기능 재설계.
* gameTimer 기능 재설계.
* gameHit 기능 개선.
* gameClick 기능 개선.

version 2.87

* main페이지에서도 무비클립 작동되도록 수정.
* gyro 속도 조절 가능하도록 수정.
*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83

* alert 기능에 haptic 옵션 추가.
* keyboard 기능 추가.
* sideMenu 및 sideNav 관련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82

* alert 기능 추가.
* camera 기능 재설계.
* cameraChange 기능 추가.
* setTabMenuBar 기능 추가.
* sideNavSet --> setSideNav 명령어 변경.

version 2.80

* playVideo 기능 추가.
* sideNav 기능 추가.
* sideNavSet 기능 추가.
* tabMenuBar 기능 재설계.

version 2.76

* set 기능 재설계.
* sideMenu 기능 재설계.
* setTitle 기능 추가.
* sideMenuTab 기능 추가.
* titleSideMenu 기능 추가.
* titleTab 기능 추가.

version 2.75

* 프로그램 기본 구조 전면 재설계.
* haptic(진동) 기능 추가.
* gyro(기울기센서) 기능 추가.
* zoom 기능 추가.
* rotate 기능 추가.
* 토글 버튼 기능 추가.

version 2.72

* Flash Animate CC 업데이트 관련 호환성 작업.
* movieclip play/loop/hide 기능 개선.
* playSound 기능 개선.

version 2.70

* tab 기능 전면 재설계.
* 해상도 높은 모바일기기에서의 페이지 트랜지션 효과 속도 개선.
* 타이틀 바 기능 개선.
*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62

* 성공/실패 페이지에서 main으로 제대로 안가는 문제 해결.
* gameScore 명령을 안쓰면 타이머가 작동 안하는 문제 해결.

version 2.60:

* gamePlayer 명력에서 TAB 기능 추가.
* gameHit 명령에서 SUCCESS 기능 추가.

version 2.55:

* 화면 해상도가 높은 기기에서의 화면 전환 및 sliding 속도 개선.
* 타이틀바 안에 텍스트필드가 안만들어져있어도 에러가 나지 않도록 수정.
* 타이틀바 안에 홈버튼이나 슬라이드메뉴 버튼이 안만들어져있어도 에러가 나지 않도록 수정.
* sideMenu 명령을 사용하면서, 페이지 안에 sm버튼이 안만들어져있어도 에러가 나지 않도록 수정.
* snackBar 명령을 사용하면서, 페이지 안에 sb버튼이 안만들어져있어도 에러가 나지 않도록 수정.
* playSound 명령을 사용하면서, 페이지 안에 soundPlay, soundStop 버튼이 안만들어져있어도 에러가 나지 않도록 수정.

version 2.50:

* 게임 리셋: 이제 성공 또는 실패 페이지에서 다시 게임 페이지로 가면 게임이 정상적으로 다시 작동됩니다.
* gameSet 기능 개선: gameSet 명령에 의한 bounce 기능이 이제는, 사용자가 게임 페이지에 들어온 순간부터 작동됩니다.
* gameEnd 관련 주의 사항: gameEnd에서 지정하는 SCORE, TIMER, BOTH 설정은
   성공과 실패 두 페이지에서 동일하게 설정해야 합니다.

version 2.45:

* gameTimer 기능 개선 - 타이머를 거꾸로도 가능. 숫자가 들어드는 형태로.
* gameTimer 기능 추가 - 숫자 대신 Bar 형태로 표시 가능: BAR를 선택.
* gameScore 기능 추가 - 숫자 대신 Bar 형태로 표시 가능: BAR를 선택.
* gameEnd 명령 추가 - 성공 또는 실패 페이지에서 score나 timer 표시 가능.
* gameClick 기능 추가 - 클릭시 사라지는 대신 지정한 무비클립으로 바뀜.
* gameHit 기능 추가 - 충돌 시 사라지는 대신 지정한 무비클립으로 바뀜.

version 2.42:

* tab 기능 - 이제 버튼 8개까지 사용 가능.
* ice 가능 추가 - iceH로 시작하는 이름을 지정하면 애니메이션 후 사라짐.
* 게임 기능 페이지는 이제 페이지 이름이 반드시 'game'이어야 함.
* 이제 게임 페이지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모든 게임 기능이 시작됨.
* gameClick 기능 추가 - DEATH로 지정하면 클릭하면 실패 페이지로 이동.
* gameSet 기능 수정 - 무비클립 이름을 b로 시작하는 bound 움직임에서,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만 움직일 수 있음.
   (bx: 가로방향만, by: 세로 방향만, bd: 양방향 모두)
- 이제 bound 가능이나 drag 기능이 back 무비클립 안에 있는 무비클립들에게도 적용됨.

version 2.35:

* gameHit 명령 추가.
* 일부 버그 수정.

version 2.30:

* gameScore, gameTimer, gameClick 명령 추가.

version 2.26:

* freeze 명령어 삭제.
- 따로 명령을 하지 않아도, 페이지 안에 ice로 시작하는 무비클립이 있으면 자동으로 freeze 기능 부여.

version 2.25:

* 첫 페이지(main)에서 playBGM 안되는 문제 해결.
* soundPlay 기능 작동시 배경사운드(playBGM)가 멈추는 문제 해결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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